블록체인 기술 전문가 및 ICO 전문가에게 강조된 이러한 잘못된 ICO 심볼 가치 평가

그 수치들은 사실상 더 이상 무시될 수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ICO는 일단 토큰이 암호화폐 거래소에 도달하면 당신의 광란과 ‘FOOMO’의 크라우드세일 참여는 보통 끝납니다.

전 세계적으로 ICO 현상을 추적하고 있는 대부분의 관측통들은 지난 몇 달 동안 ICO가 크라우드세일 후 비용 손실을 입었고, 바이비트 가입 암호화폐가 거래소 웹사이트를 강타하면 많은 잠재적인 구매자들이 ‘달’에 대해 헛되이 찾고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논의되고 있지 않은 것은 우리가 이 센세이션을 보고 있는 근본적인 좋은 이유이며,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선택을 하기 위해 의존하는 평가 회사를 포함하여 크라우드세일의 참가자들이 종종 가장 많은 이익을 가진 ICO를 선택하는 동안 잘못된 성과를 내야 합니다, 또는 크라우드세일이 끝났을 때 가격 상승과 관련된 최고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사람들이 그 센세이션에 대해 법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이유들이 있지만, 제 파트너와 저는 대부분의 다른 경쟁적인 이유들에 비해 이러한 종류의 것에 더 책임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ICO 토큰 가치와 erc20 토큰에 대한 ‘블록체인 전문가’, ‘ICO 조언자’ 또는 ‘테크니컬 위즈 키즈’.

이 프로젝트가 실제로 브랜드 혁신 코인 원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블록체인 기술 산업 전문가나 ICO 기술 자문가의 필요성은 항상 화려하거나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ERC20 토큰과 다른 코인의 경우, 진정한 본질적인 고려 사항은 종종 토큰과 팀 선두 주자의 관리 선행 사항 및 임원 프로필에 힘을 실어주는 특정 비즈니스 계획이어야 합니다.

업계에 관련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더리움에서 ERC20 토큰을 생성하거나 다른 다양한 암호화폐에서 유사한 토큰을 생성하는 것이 대단한 기술력을 필요로 하지 않거나 과대평가된 블록체인 어드바이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새로운 관점에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가 출시되고 있음), ERC20 기호는 완전한 기술 초보자를 통해 약 10분 이내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술적으로는 더 이상 토큰과 관련하여 일종의 큰 문제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핵심은 사업 계획, 사업 경험과 관련된 수준, 프로젝트 관리의 역량 및 특정 자금을 지원하는 주 회사의 비즈니스 마케팅 방법입니다.

솔직히, 로펌이자 회사 컨설턴트로서 저는 25년 이상 전 세계의 많은 회사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저는 왜 사람들이 근본적으로 비즈니스 개념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광고 캠페인인 ICO의 힘을 알아내기 위해 몇 명의 러시아인이나 한국인, 어쩌면 중국인 ‘크립토 위즈’ 또는 어쩌면 ‘크립토 어드바이저’를 계속 찾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저는 최고의 ICO가 출시 전의 과대 광고에 결코 부응하지 못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인 특별히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심볼 생성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프리랜서가 포함된 풍부한 시대에, 블록체인 경험이나 프로모터에 대한 기술적 능력에 대한 비상한 집중은 대부분 잘못되어 있습니다. 실제로는 앱뿐만 아니라 좋은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 직원의 능력을 바탕으로 기업의 가능한 성공을 종종 평가하기를 희망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 코치는 마스터, 업워크, 프리랜서 아티스트, 심지어 피버와 같은 기술적이고 실용적인 프리랜서 웹사이트를 포함한 모든 진전과 함께 오래 전에 역을 떠났습니다.

kyc 인증 바이비트 특히 ERC20 이더리움 기반의 신부 파티와 같은 ICO를 광고하는 사람들의 복잡한 자격을 휩쓸고 나서 왜 기술적으로 예외적인 러시아어가 좋은지 정확하게 질문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중국인이나 한국어 신사는 모금 운동이 시작되자마자 조직의 사업 종료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많은 ICO 평가 회사들이 팀 참가자의 암호화 경험, 얼마나 많은 암호화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는지, 그리고 이러한 ICO 성공 경험을 문제 팀에 할당하기 위해 나타났을 것입니다. 결국 예산이 조달되어 만들어진 기본 조직 모델에 집중하기보다는 말입니다

70% 이상이 암호화 및 ICO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나면 토큰을 얻기 위한 토큰이 아니라 계획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위해 설계된 토큰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사람들은 단순히 기술적인 각도를 통해 비즈니스 아이디어 자체와 회사 비즈니스 계획을 확인하는 훨씬 더 관련성이 높은 작업으로 강조를 옮길 것입니다.

암호화폐를 구매할지 커밋할지 결정하기 전에 평가가 포함된 올해로 넘어가면 다음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고려사항을 바탕으로 토큰의 미래 전망 또는 가치를 평가하기 시작합니다:

지침 Swot Research와 그 사업의 추진자들

– 팀장이 참여하는 경영 역량 및 경험

– 일반적으로 토큰과 관련된 생성 이상의 비즈니스 전략의 건전성

– 종종 그 팁들을 마케팅하기 위한 회사의 제휴 마케팅 계획과 전략

– 일반적으로 시장에 실제 제품을 제공하는 기능

회사가 창출하는 솔루션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기반의 신속화

– 시장에서의 사용을 예측하기 위한 근거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한 것은 ICO 이후 가치 내부에서 상승하기 위해 토큰의 가능성이 복잡한 것에 크게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회사에서 일어나는 우수한 일들은 전형적으로 자금을 조달하고 인식되어 기업의 가치가 유출됨에 따라 종종 증가했습니다 전략과 함께 제공되는 것이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입니다.